도매상품과 미들맨체인

최근 5년간 도매업체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했다. 이러한 성장의 대부분은 인터넷의 성장에 기인할 수 있다. 인터넷은 소규모 사업자에게 물리적인 매장 전선에서 돈을 쓰지 않고도 그들의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한다. 이제 상품을 팔 수 있는 사람들의 수는 더 이상 점주들에게만 국한되지 않기 때문에, 우리는 이제 팔 상품을 찾는 엄청난 수의 인터넷 기업가들이 있다. 이러한 큰 수요는 인터넷 기업인들에게 도매 상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도매 회사라고 주장하는 소위 말하는 회사들의 매우 큰 공급을 만들어냈다.

이 새로운 도매 회사들은 모두 정말 도매 제품을 팔고 있는 것일까? 단답은 절대 아니다! 가깝지도 않지만, 대부분의 소위 도매업체들이 어떤 종류의 영업을 하는지 알 수 있도록 긴 답변을 검토해 봅시다.

인터넷과 오퍼튜니티 잡지의 광고에 레플리카 숨겨진 진정한 도매업체들의 비율을 내가 가장 잘 알아맞힐 수 밖에 없다면, 아마도 그 회사들 중 0.5%는 실제적으로 합당한 것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.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항목은 *(으)로 표시합니다